자유게시판

기사광고

용인 타운하우스 ‘양지 위드포레’ 전원주택단지, 33세대 분양

박화임 2020-04-07 11:26:24 조회수 1,188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24119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교육, 교통, 편의시설까지 누리며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용인시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풍부한 자연환경과 아직 비규제지역이라고 한다.


‘양지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로 전원주택단지로 조성된다. 용인  반려견 놀이터를 조성해 타단지와 달리 풍부한 자연환경과 특화공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총 33세대의 목조주택으로 경량목조, 중량목조 중 선택가능하다. 주방특화 설계로 주부들이 만족할만한 넓은 주방공간으로 조성했다.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무상제공하며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해 아토피, 새집증후군을 예방했다고 한다.


33평형, 37평형, 42평형 총 3가지 평형대로 마련되며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세대별로 붙박이장, 수납장 등 실생활공간을 극대화하고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개인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갈등이 없으며 무인택배함 등공동시스템을 누리며 입주시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단지 인근에 한터초, 포곡중, 포곡고 등 초, 중, 고교가 위치하며 한국외대, 명지대, 용인대 등 대학교까지 통학가능하다.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와우정사 등 다양한 레저활동시설과 대형마트,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쇼핑시설까지 품고 있다. 또한 3월 개원한 용인세브란스병원으로 분당, 수원까지 나가지 않아도 수준 높은 의료시설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경전철 연장, GTX A노선, 인덕원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한 처인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교통환경이 계획돼 있다고 전했다.


용인시는 다수의 IT, BT, CT 관련 최첨단 기업들이 대규모 투자유치계획과 한국반도체산업협회, 한국디스플레이협회 등 협의 중에 있다. 난개발을 초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산업단지의 활성화와 도로 개설 등 전반적인 기반시설을 확충 할 예정이라고 한다.


용인 타운하우스 ‘양지 위드포레’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입주 전 추가 비용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실제 내부구조와 동일한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방문 전 예약제로 관람가능하다.  

상담하기

031.5182.9519

상담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