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사광고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선착순 분양

박화임 2021-09-03 12:44:27 조회수 310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선착순 분양 



용인시는 수지구와 기흥구, 처인구의 3개 구로 나뉘며 110만 특례시 지정으로 수도권 남부의 대표 핵심 도시로 성장 중이다. 아직 개발이 덜된 처인구는 대중교통 여건이 좋지 않은 교통취약지역이었지만 지하철 환승 편의 개선을 위해 ‘Y’버스 4개 노선을 신설할 계획이다. 이로써 처인구의 교통환경 및 생활인프라 구축으로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일대에 조성된다. 목조주택으로 이미 위드포레 1~3차까지 분양 완판하여 시공능력과 건축기술을 입증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자연의 그린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계약을 마쳤다. 

석성산에 둘러싸인 남저북고의 남향배치로 채광과 환기에 뛰어나다. 2~3층 규모의 단독형으로 다양한 타입을 마련했다. 친환경 편백나무로 인테리어 시공했으며 내진 설계로 안전성을 더했다. 철근콘크리트에 비해 유해물질이 없는 목조주택으로 새집증후군, 아토피를 예방한다. 

층간소음 없이 독립된 공간을 보장하며 아이들이나 반려견 등 뛰어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원목싱크대, 원목아일랜드식탁 등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방에서 원목을 제작, 시공해 원가를 절감하고 추후 A/S에 유리하다. 

포곡초, 포곡중, 삼계고 등 초, 중, 고교가 위치하며 용인시장, 이마트, 죽전신세계백화점,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우수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돼 있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를 바로 이용 가능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동백지구까지 5분 거리에 위치하며 광교신도시까지 15분 거리이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서판교, 양재, 강남 등 출퇴근이 용이하다. 

용인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삼성전자 등 대기업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로 약 10만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며 덕성2일반산업단지, 패션물류센터 등 직장인 수요가 넘쳐난다. 

최근 언택트 문화가 발전하면서 비대면 사회에 익숙해져 주택 트렌드 또한 이웃간 분쟁 없는 단독형 전원주택이 인기이다.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고 높은 집값을 감당하지 못하는 젊은 층에서도 똘똘한 한 채의 타운하우스를 선호하고 있다. 

‘마성리 위드포레’는 샘플하우스를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영문리 위드포레’와 동시 분양 중이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이전글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단독...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상담하기

031.5182.9519

상담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