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사광고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단독형 전원주택 107세대 막바지 3차 세대 분양 중

박화임 2020-04-07 11:27:38 조회수 1,392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2410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가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가 1차 세대 및 2차 세대는 분양을 완료해 입주(또는 입주예정)중이며 3차 세대를 막바지 분양한다고 전했다. 


A타입과 C타입은 2층 구조로 설계돼 있으며 B타입과 D타입은 3층 구조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맞춤 변경 시공이 가능해 신혼부부부터 대가족까지 주거가 가능하다. 테라스, 데크 등 전원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넓히고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타운하우스는 특히, 목조주택의 목조재래공법을 적용해 철근콘크리트보다 내구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진도 7의 내진설계로 내진성을 확보하고 내풍성 및 내화성이 우수하며, 최초 설계부터 입주시까지 원스톱으로 맞춤시공으로 타 단지에 비해 안전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단지 내 CCTV, 가로등, 차량관제시스템 등 입주민의 보안시스템을 적용했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이 이미 인입되어 있으며, 관리동 운영으로 단독주택에서 발생될 수 있는 하자보수 또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경전철 전대리역에서 광주역까지 연장계획으로 주변 지역의 직장인 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강남뿐만 아니라 판교 등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한 제2중부고속도로 모현IC,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 등 단지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다. 

용인플랫폼시티 개발과 역삼도시개발 등 용인 곳곳에 대형 프로젝트로 지역균등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입주와 용인테크노밸리,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 등 인구유에 따른 경제개발이 예상된다. 

한편, ‘삼계리 위드포레’는 모든 타입의 샘플하우스를 운영해 직접 관람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안내 중이다. 


 

상담하기

031.5182.9519

상담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