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사광고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2~3층 규모 전원주택 분양 실시

박화임 2021-09-03 11:56:03 조회수 118

용인 타운하우스 ‘마성리 위드포레 5차’ 2~3층 규모 전원주택 분양 실시



 

최근 주택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타운하우스는 각종 방송과 매체에 연일 소개되면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아이들이 층간소음 없이 뛰어놀 수 있으며 넓은 잔디마당으로 반려견이나 반려동물이 스트레스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506-4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도심 속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조건으로 다양한 수요층이 계약하고 있다.

남향배치로 채광, 통풍을 극대화하고 단독형 개별건물로 듀플레스나 땅콩주택과 차별화를 뒀다. 개인 사생활보호에 탁월하며 주변에 숲으로 둘러싸여 친환경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잔디마당, 주차공간을 따로 확보해 단독주택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최소화했다.

원목싱크대, 원목아일랜드식탁 등 회사 자체 공방에서 제작 및 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했다. 히노키 기둥 1개당 10컵분의 습기를 흡수해 습도조절에 탁월하며 쿠라철물을 보강해 내구성, 내화성, 내풍성이 우수하며 중목 구조 또는 경량 목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인입되어 있어 추가 시공이 필요치 않으며 잔디, 디딤돌, 울타리 등 무상제공한다. 특히 위드포레 1차~3차까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쳐 다년간의 시공능력과 건축기술까지 확보했다.

이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시청, 에버랜드 등 주변에 위치하며 처인구를 중심으로 용인행정타운, 역삼지구, 역북지구, 고림지구 등 빠르게 도시개발 중에 있다.

차량이용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2023년 개통예정), 제2외곽순환도로 포곡IC(2022년 개통예정), 57번국도(2022년 개통예정)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용인테크노밸리, 삼성전자 등 대기업 수요가 풍부하며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덕성2일반산업단지 등 대기업 및 중소기업, 하청업체 등 젊은 일자리 수요층으로 타운하우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언택트(untact)문화가 사회전반에 걸쳐 퍼져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생활방식이 확산되고 있다. 공동주택에서 외부인과의 부딪히는 일이 거의 없이 독립된 생활공간을 보장받아 1인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수요층이 두텁다.

‘마성리 위드포레 5차’는 샘플하우스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상담하기

031.5182.9519

상담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닫기